내돈내산 리뷰(Review)/생활용품

까사마루 매직파티션 바구니 M 리뷰

Allrever 2022. 8. 29. 21:31
반응형

제품명: 까사마루 매직파티션 바구니 M


구매이유

 - 최근 공간분리를 위하여 파티션을 구매

 - 파티션과 함께 제공되는 기본악세사리들이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수납이 부족

 - 추가적으로 파티션 바구니를 구매하였고

 - 만족하며 사용중

 

제품 간략소개

✔모델명 까사마루 매직파티션 바구니

✔유통기한 반영구

✔제조국(원산지) 중국

✔크기 200 x 100 x 60mm

구매날짜 22년 8월 24일

가격 7,240원

 

제품장점

1 비교적 저렴한 가격

일단 가격자체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함. 바구니 크기가 m자 이기는하나 2개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동시에 배송비를 포함하고서라도 7000원대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간에 부담이 없음

2 훌륭한 일체감

사실 지금 가지고 있는 파티션과 이 파티션바구니는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 아님. 그럼에도 철제 파티션이라는것 자체가 워낙에 비슷비슷한 모양새를 갖추고 있기에, 이와 유사한 제품의 파티션을 쓰고 있는 구매자라면 원래 하나의 제품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훌륭한 입체감을 자랑

3 준수한 마감

마감 자체도 준수한편에 속함. 까진곳도 없고 철제로 만든 격자의 형태가 제대로 결합이 되어있어서 만족감이 더 높아짐.

 

제품단점

1 가격 품질 마감등 만족하며 사용간에 언급할만한 단점은 발견하지 못함. 

🧡tip 다만 한가지 유의할 점이라면 반드시 크기를 확인하고 구매할 것을 권함.

 

📃실제사용후기

 그럭저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티션을 구매해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파티션 내에 파티션악세사리를 끼울 공간이 충분하고 담아야할 수납공간이 많으면 파티션 바구니를 추가로 구매하신다라는것을요. 물론 이때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할점은 파티션 바구니의 퀄리티와 가격 그리고 호환성일텐데, 사진을 보시고 저와 같거나 유사한 파티션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분명 이제품도 맞을거라고 생각해요.

여튼 사용하면서 부족함이 전혀 없기에 파티션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 적극 추천드립니다. 

 

까사마루 매직파티션 바구니 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