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식 디자인 파스텔톤 미니 휴지통 리뷰
제품명: 북유럽식 디자인 파스텔톤 미니 휴지통, 옐로우, 2개
구매이유
가게를 운영하면서 테이블위에 작은 휴지통이 하나 필요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주 적당한 크기와 내용량으로 많은 쓰레기들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사용의 용이함으로 인하여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제품 간략소개
✔모델명 북유럽식 디자인 파스텔톤 미니 휴지통
✔유통기한 반영구
✔제조국(원산지) 중국
✔크기 12 X 12 X 18CM
⭐구매날짜 주문 22년 6월 18일 도작 22년 6월 19일
⭐가격 5830원 (로켓배송)
✅제품장점
1 저렴한 가격
기본 구성이 2개이면서 배송비를 포함하여 583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잘 돌아다녀보면 이만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을수도 있지만 바쁜현대인은 그냥 가만히 앉아서 배송받는게 훨씬더 시간절약하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2 준수한 품질
가격대비 품질자체도 아주 무난무난합니다. 재질자체가 PP재질이라 열과 가까이만 가지 않는다면 제품자체도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거기에 색감까지 좋아서 저와 같이 가게 테이블내에 올리는것뿐만아니라 가정내에서도 얼마든지 사용가능한 범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3 뚜겅분리가능
뚜겅 부분이 분리되어 입구를 보다 넓게 사용가능합니다. 솔직히 저 뚜껑 필요없어요. 그냥 떼어내고 오픈형으로 사용해도 충분하겠더라구요.
4 2단구조
제품자체가 2단구조이기때문에 겉을 드러내고 내부에 비닐을 채운다음 다시 덮는형태로 손쉽게 사용가능합니다. 청소의 용이성이 증가하는 부분이죠.
❌제품단점
1사용자에 따라 작은크기
사용자에 따라 크기가 작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단 제품의 크기가 상세페이지 설명에 나와있듯이 12 X 12 X 18CM이기때문에 본인의 환경에 맞게 구매하시길 권해드려요.
2 고정되지 않은 2단구조
2단구조라 내부에 비닐을 넣고 다시 덮는형태로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때때로 의도치않게 제품을 들어올리는 순간 겉의 플라스틱만 쏙 들어올려지는 경우가 꽤나 빈번하게 있습니다. 이 부분은 신경써서 사용해야될듯 했습니다.
실제사용후기
저같은 경우에는 가게 내 테이블의 맞춰 구매를 하였기 때문에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미니 쓰레기통이 놓여지면서 테이블의 한쪽면을 다 사용하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자잘한 쓰레기들은 한꺼번에 모이더군요. 청소까지 편해진건 아주 만족스럽구요.
다만 앞서 설명드린바와같이 제품자체가 아주 작기 때문에 사용자의 환경에 맡게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를 참조하여 구매하시길 적극 권해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