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클래식 킥스 B 뮬 레이스 1XM00973_100 리뷰
휠라 클래식 킥스 B 뮬 레이스 1XM00973_100
◆ 구매이유
평소에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슬리퍼 신기가 눈치가 보였습니다..ㅎㅎ 그렇다고 계속 일반 신발류를 신기에는 너무 불편해서 블로퍼 형태의 신발(앞은 로퍼 뒤는 슬리퍼 처럼 뒷축이 거의 없는 형태의 신발)을 찾던 도중 저렴한 가격에 어느 스타일에나 어울릴법한 신발을 찾게되어 구매하였습니다.
◆ 제품 간략 소개
-기능
앞은 로퍼의 형태이고 뒤는 슬리퍼형태의 블로퍼형 신발로서, 완전히 뒷축이 없는것은 아니고 아래에 함께 첨부할 동영상과 같이 어느정도의 뒷축은 있는 신발입니다.
-크기
270mm를 구매하였으며 특징적으로 판매되는 상품들이 5mm단위가 아닌 10mm단위의 신발입니다.
◆ 장점
첫째, 슬리퍼를 신기 곤란한 장소에서의 대안 신발
사무실에서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슬리퍼를 신고 일하는데 저는 아직 슬리퍼를 신고 일을 하는것이 눈치가 보이더군요.. 그 대안품으로 딱 입니다. 앞은 로퍼의 형태라 발을 전부 다 감싸고 있어서 신발을 신은것처럼 보이고 뒷축도 완전한 슬리퍼의 형태가 아니라 조금 뒷꿈치를 감싸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상급자들이 보고 뭐라할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둘째, 합리적인 가격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가 있는 신발은 아무리 저렴하다 치더라도 최소 삼만원 이상의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는데, 이 신발은 로켓와우를 통하여 2만원대 초반의 금액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것은 대단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셋째, 아주 기본적인 디자인의 신발
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심플합니다. 흰색 신발에 휠라로고, 즉 다시 말해 캐쥬얼한 청바지또는 면바지, 심지어 반바지에도 코디하기 편한 신발입니다. 범용성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넷째, 정품 휠라 브랜드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정품휠라브랜드 제품인것 또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내구성과 성능은 가지고 만들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점
첫째, 10mm씩 구분된 신발 사이즈
신발사이즈가 5mm단위가 아닌 10mm단위로 나옵니다. 저의 경우 275mm의 신발사이즈가 발에 딱 들어 맞는데 이 신발은 10mm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270mm혹은 280mm를 선택해야만 했습니다. 다만 신발자체가 크게 나오는것인지 270mm의 신발을 구매했을때 양말을 신은상태에서 딱 들어맞아 만족했습니다. :)
둘째, 통풍이 거의 되지 않는 점.
뒷꿈치 부분을 제외한 신발의 앞과 옆을 완전히 감싸고 있습니다. 통풍이라도 되면 다행이지만 거의 통풍이 되지않아 약 1시간~2시간정도 신고 있으면 발에 습기가 차는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오래동안 연속해서 신으면 신발에 곰팡이등 세균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신발을 신는 중간중간 벗어줄 필요가 있으며, 집에오면 습기방지제같은것을 통해서 말려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사무실에서 근무하면서 슬리퍼를 신기가 불편한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굳이 사무실에서 신을 용도가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는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구매가격
₩22,410원 / 1개(로켓와우 제품, 배송비 포함)
본 제품은 필자의 사비로 구입하여 작성한 리뷰이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시 파트너스 활동으로서 필자가 일정액의 판매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