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더망고 솔루션 - 대량등록프로그램

더망고 첫글

Allrever 2022. 10. 1. 22:05
반응형

더망고 솔루션

대량등록프로그램의 하나로 대량등록을 가능케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더망고솔루션이라고 하면 구매대행을 하는 사람들중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실제로 프로그램파워 자체도 아주 강력하여 대량등록을 하기 위한 거의 모든 기능이 커스텀 가능하다.

어느정도로 유명하냐면 현재 프로그래머들의 인력부족으로 가입을 막을 정도.! 

여담으로 대량등록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유튜버들이 뭐 이렇게 갑자기 회원가입조차 막냐며 불같이 화를 내기도 했다.


 

필자의 경우 더망고를 처음 접한것은 22년 2월로 그때는 지금보다는 비교적 한가했다. 가입이 뒤로 미루어지는일도 없이 거의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했으며 사용도 바로 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더망고솔루션으로 거의 이익을 본적은 없다.. 내가 게을렀기 때문. 

더망고 프로그램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사용법이다. 사용법이 다른 여타 프로그램등에 비해서 상당히 어려운편이다. 그도 그럴 수 밖에 없는것이 앞서 설명한바와같이, 더망고 프로그램은 커스텀자체가 타 프로그램들과 비교불가능할정도로 많기때문에 이것들을 일일이 하나하나 설정해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필자가 더망고 솔루션 카테고리를 오픈하며 이 글을 쓰는 첫번째 목적. 바로 프로그램 활용법에 대해서 공유하기 위함이다.

매일 정보를 공유하자. 하면서도 필자 본인조차도 모르는 기능들이 많기때문에 미루고 미루었으나, 당장 내가 아는것부터 하나씩 써 나가려고 한다. 더망고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필자가 아는 내용을 토대로 본인도 적용하여 업로드를 하길 바래본다.

필자가 오늘 업로드를 하며 공부한 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