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달리기

Allrever 2022. 9. 30. 10:56
반응형

성공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성공이라는 단어를 정의 해야하지 않을까?

누군가에게는 행복한 가정이 성공일수도 , 누군가에는 남들은 다다를수 없는 경지가 성공일수도, 누군가에게는 월 몇천 명억을 버는것이 성공일수도, 누군가에게는 하루를 감사히 보내는것이 성공일수도 있다.

나에게 성공이란 무엇인가? 성공하고 싶다고들 흔히 얘기 하지만 그럼 너에게 있어서 성공이 무엇이냐 라고 물어본다면 제대로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몇없을 듯하다. 나 또한 마찬가지. 성공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하루 열심히 일하고 자기직전 맥주한캔 마시고 그 하루를 마무리 짓고, 다음 날도 또 그 다음 날도 마찬가지의 삶.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아서 성공하고 싶다고 늘 마음속으로 느끼고 있지만 사실 마음같이 쉽게 되지 않는 삶이다.


애초 식당을 운영 하며 구매대행을 시작한것도 성공하고 싶다라는 마음가짐 때문이었을 것이다. 쿠팡파트너스를 통하여 조금이라도 돈을 더 벌고자 한것도 성공하고 싶다라는 마음가짐때문이었을것이다.

그럼에도 그 날 손님들과 술을 마시면, 일이 조금이라도 더 휘몰아 닥치며, 혹은 유튜브에라도 빠져있는 날이면 다시 성공하기는 힘들구나~라고 생각하며 그 날을 마무리 짓게된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마찬가지인채로.

 

정보를 제공하자. 내가 알고 있는것들. 내가 경험한 것들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것들을 정리하자.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

꾸준히

꾸준히 하자. 꾸준히. 되든 안되든 글을 꾸준히 적고, 당장 포기하고 싶은 내일이라도 꾸준히 계속하자. 그러다보면 어제로서는 상상할 수 없던 오늘이 펼쳐지지 않을까 하는 믿음과 희망을 가진다.


  • 사업 일기 작성
  • 더망고 프로그램 활용법 및 사용법 파악
  • JLPT3급 시험
  • 운동

이것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보다 더 내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고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볼 수 있게끔하여 내 삶에 한발자국 더 다가가고 싶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트를 방치한 결과ㅠㅠ  (4) 2023.05.21
내가 지금 해야할 일  (0) 2022.06.06
5월 31일 움직이자.  (0) 2022.05.31
데일리 리뷰 시작  (0) 2022.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