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일리 리뷰 시작

Allrever 2022. 5. 26. 00:12
반응형

데일리 리뷰를 시작하려고 한다.

아마 이 카테고리는 앞으로 내가 하루동안 느낀 점들을 되돌아보는 장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루동안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뭔가를 해야지 뭔가를 이루어내야지 하면서도, 정작 되돌아보면 귀찮아서 유튜브보고 오늘의 나를 편하게 하고 내일의 나를 불편하게 하는 시간들뿐이었다.

생각의 전환을 이루어 내야한다. 지금까지의 내 모습을 바꾸어야한다.

아주 긴 시간동안 고착화된 내 습관을 바꾸어야 한다.

이 글이 시작점이 되길 바랄뿐이다. 내 일기장이 되기도 할 이 카테고리.

우선 JLPT3급 시험을 신청해두었다. 일본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오기도 했고 평소 일본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자격증 하나는 취득해두어야 되겠다라는 생각을 평소에도 했기 때문에 다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해볼까 한다.

해외구매대행도 계속 진행중이기도 했다. 그러나 올린물건만 간간히 팔릴뿐 아이템을 소싱하고 글을 업로드하는 과정이 힘들어서 반쯤 놓고 있었다. 그 와중에 간간히 들어오는 반품건을 처리하는것도 쉽지 만은 않았다. 

그럼에도 해야한다 사업일기도 작성하고, 공부도하고, 현재하고있는 가게일도 계속 봐주어야하고

바쁜것 같으면서도 그 중에서도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는 내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나란 인간이 얼마나 나태한지

절실히 깨닫게 된다.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자.

노력하자.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트를 방치한 결과ㅠㅠ  (4) 2023.05.21
달리기  (0) 2022.09.30
내가 지금 해야할 일  (0) 2022.06.06
5월 31일 움직이자.  (0) 2022.05.31